예술이야 다운로드

만 나진의 수집에서 모두는 아닙니다 박물관이 40만 조각 보다는 멀리 더 많은 것을 소유 하기 때문에, 다운로드를 위해 유효 하다. 컬렉션을 온라인으로 탐색할 때 “oasc” 로고가 표시 된 경우 고해상도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뭐가 환상적이 야 이러한 다운로드 이미지의 많은 실제로는 박물관에서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스토리지에 보관 되어의 메트로의 광범위 한 컬렉션을 보는 방법입니다. 다운로드 가능한 이미지에는 알프레드 stieglitz, 에두아르 마네, 카밀 pyisarro, 그리고 조르쥬 seurat에 의해 예술과 사진이 포함 됩니다. 보고서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FAQ 팩트 시트를 다운로드 하십시오. 랜디 코헨, 연구 및 정책의 부사장, 우리의 가장 강력한 연구 및 옹호 도구 중 하나를 설명 합니다: 예술과 경제 번영 연구. (3:30) * 선물 카드는 그림의 60 일 이내에 예술 사방 사무실에서 직접 포착 해야 합니다. 그것은 강력한 운전사 인간적 인 호기심이 일 수 있는 무슨 굉 장하다. 그냥 구글의 고귀한 마음 하지만 꽤 unexciting 구글 아트와 문화 애플 리 케이 션에 봐-그것은 사용자가 유명한 삽화에 얼굴을 자신의 selfies 일치 하자 지난주 기능을 시작까지 대부분의 간과. 그것은, 그것은 제안으로, 교육 및 연구 목적에 사용 하기 위해 의미 학술 콘텐츠의 메트로의 설명에 따라 떨어지면 이미지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록 메트로 아마 차라리 당신이 그들 로부터 지문을 살 것 이라고 물론, 당신은 또한 개인적인 즐거움을 위해 (아마도 심지어 집에서 벽에 예술로 이러한 이미지를 인쇄)를 볼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그 상업적 이득이 나 교육에 대 한 아니-안돼. (정확한 세부 사항은이 FAQ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국가 보고서에는 데이터 테이블 및 자세한 방법론과 함께 요약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랜디 코헨은 예술에 당신을 환영 합니다 & 경제 번영 IV 웹 페이지 및 리소스를 통해 당신을 산책. (1:44) 책자는 연구의 최상위 숫자를 강조 하 고-사실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랜디 코헨은 2012 연례 전당 대회에서 aep IV 조사 연구의 개요를 제공 합니다. (14:59) 구글 아트 & 문화는 세계에서 가장 역사와 유명한 전시의 일부에 andriod 및 iOS 모바일 사용자 창을 제공 합니다. 모든 체험 댄스, 조각과 외국 컬렉션의 투어를 모두 손바닥에 있습니다. 이 굉장한 app를 가진 생활에 있는 작은 문화를 얻으십시오! 더욱, 그것은 최근에 1 개의 아주 재미 있는 특징을 포함 했다: 그것은 유명한 회화에 selfies 일치 한다. 만약 당신이 dodoganger 했다 혹시 궁금, 그것을 밖으로 검사 하는 시간이 야. 당신은 우리의 다음 예술과 경제 번영 연구를 위한 연구 파트너 되기에 관심이 있습니까? 프로젝트 세부 정보를 얻고 더 알아보세요! 요약 보고서는 청중 지출을 설명 하기 위해 좀 더 깊이, 지역 사회에 대 한 조직의 영향, 그리고 문화 관광 갑니다. 당신은 또한 우리의 온라인 상점을 통해 서이 보고 전부의 인쇄 한 사본을 주문할 수 있다.

지금, 적어도 이번 주말 이후, 그것은 모두 iOS와 안 드 로이드에서 가장 다운로드 무료 애플 리 케이 션으로 높은 승마 됐어요. 메신저와 유튜브 같은 무거운 타자는 먼지에 남아 있다. 심지어, 어, 노동 착취 동전 (이는 분명히 어떻게든 걷는 하 여 내 cryptocurrency 수 있습니다?) 뒤에 떨어졌다. 응용 프로그램 자체는 2016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예술가와 미술사에 대 한 기사와 기능의 인상적인 혼합을 제공 합니다. 또한 예술품의 환상적인 카탈로그, 당신은 다른 스타일, 시간 기간-심지어 색상으로 찾아보기 셔 서. 유일한 문제는 구글 아트 문화는 자신의 성공의 희생자가 되었습니다입니다. 그것은 얼마나 광범위 하 게 사용할 수 selfie-매칭 기능을 미국 이외의 (그것은 유럽의 얼굴 인식 기술에 대 한 EU 규정 때문에 제한 될 수도 있습니다) 명확 하지 않다. 이것은 해외로 사용자에 게 서 약간 언 짢은 검토 보다는 더 많은 것으로 이끌어 냈다.

그들은 예술과 문화를 사랑 하지만, 그들의 selfies 먼저 일치 얻을 수 있는 경우에만. 이 봐, 이건 정말 나쁘지 않다. pic.twitter.com/er0FxZNVO8 랜디 코헨은 aep IV에 공개로 이벤트 관련 연령층 지출의 아이디어에 확장 됩니다.